자주묻는질문
궁금하신 점을 보다 쉽고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FAQ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분야별로 정리하였습니다.
네, 제주고속은 양대보험(KB,동부) 뿐만 아니라
화물공제조합 정회원으로 3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개별 보험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특약위험을 상쇄하였습니다.
상세내용은 하단 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과 거래명세서 등 각종 행정서류는
이메일 혹은 팩스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연락하셔서 접수자명과 이메일주소
혹은 팩스번호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범칙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안전운행하는 것이 최우선이지만,
만에 하나 범칙금이 부과되는 경우, 해당 고지서를 사진촬영하시거나
팩스 혹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기업고객 분들의 의뢰시 지속적인 긴밀한 관계를 위해
해당 기업의 각종 정보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증
- 통장사본 (취소환불 및 마일리지 리턴)
- 담당자 보직 및 부서명
- 세부 협력제휴사항
(양해각서를 체결 시 서류는 제주고속에서 준비하겠습니다.)
TEL : 010-4900-8409 (경영기획팀)
FAX : 070-4759-2297
선사대금 납부 시 경로, 도민, 장애할인은 차량선적만 할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승객의 경우 할인 가능)
그러나 제주고속의 특별 이벤트 등으로
자체 프로모션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