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특별한 섬 제주를 위한 제주고속의 차별화된 운송서비스

자주묻는질문 궁금하신 점을 보다 쉽고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FAQ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분야별로 정리하였습니다.
  • 네, 제주고속은 양대보험(KB,동부) 뿐만 아니라

    화물공제조합 정회원으로 3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개별 보험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특약위험을 상쇄하였습니다.


    상세내용은 하단 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영수증과 거래명세서 등 각종 행정서류는

    이메일 혹은 팩스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연락하셔서 접수자명과 이메일주소

    혹은 팩스번호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범칙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안전운행하는 것이 최우선이지만,

    만에 하나 범칙금이 부과되는 경우, 해당 고지서를 사진촬영하시거나

    팩스 혹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 기업고객 분들의 의뢰시 지속적인 긴밀한 관계를 위해
    해당 기업의 각종 정보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증


    - 통장사본 (취소환불 및 마일리지 리턴)

    - 담당자 보직 및 부서명

    - 세부 협력제휴사항


    (양해각서를 체결 시 서류는 제주고속에서 준비하겠습니다.)


    TEL : 010-4900-8409 (경영기획팀)

    FAX : 070-4759-2297




  • 선사대금 납부 시 경로, 도민, 장애할인은 차량선적만 할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승객의 경우 할인 가능)

    그러나 제주고속의 특별 이벤트 등으로  
    자체 프로모션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1
    대표전화1644-1844